본문 바로가기
먹고 노는 일상

주말 대전 라포르테 웨딩홀 대전에서 먹고 놀기

by yunna0214 2024. 12. 2.
반응형

대전 킹덤 뷔페하면 모르는 사람 없을 듯. 아기 돌잔치부터 결혼식까지 뷔페가 유명해서 이것저것 많이 하는데 직원결혼식이 주말이라 신랑이랑 같이 갔다. 홀이 엄청 크고 넓다~~~ 왜그런가 했더니 버진로드가 라비에르는 맨왼쪽에 있다. 그래서 중간에 하객석이 나눠지지 않아 사람들이 많이 앉을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 정작 결혼식의 주인공들이 소외되는 단점이 있는 것 같다.

신랑신부 행진때 눈에 잘 띄지 않고 버진로드가 짧은 것 같아 금방 끝났다. 흠.. 좋은걸까 나쁜걸까? 결혼식의 주인공은 신부인데 신부가 주목을 덜 받는 구조이긴 하다.

그래도 내가 본 예식장중에서 개방감이 제일 좋다! 내가 결혼한 라도무스보다 더 큰 것 같은데... 끝쪽에서는 신랑 신부가 잘 안보일듯? 그래도 예식장은 예쁘긴 예쁘고 뷔페야 뭐 워낙 유명하니까. 그런데 주말에 라포르테 뷔페는 인산인해 그자체 ㅎㄷㄷ 돌잔치도 4팀이나 있었고 계속 되는 결혼식에 뷔페 먹다 치일듯. 예식 끝나기전에 미리 가서 먹는게 좋을 것 같다.

주말 충남금산 송어장에서 송어회도 떠서먹음 ㅋㅋ 도련님이 송어회 먹고 싶다해서 갔는데 여기는 송어,향어,철갑상어까지 큰 어장안에서 돌아다녀서 아이들이랑 같이 가도 좋을 것 같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사람들도 포장하러 많이 오는 송어 맛집 같다. ㅋ 철갑상어 첨봤다!

송어회도 맛있었는데 야채나 콩가루는 없음 깔끔하게 먹기 좋은 것 같아서 담에 친정식구들이랑 먹을때 떠가야겠다. 우리집은 회 킬러인데 시댁은 회를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 ㅜㅜ

 

투썸플레이스 히든메뉴 로얄밀크티. 아이스크림 없는 로얄밀크티는 진짜 말도 안되는 조합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아이스크림 안되면 그날은 투썸에서 로얄밀크티 안마시는 날~~~ 어휴 맛있어

 

반응형

아망추? 유행이래서 먹어봤는데 달디단 아이스티에 단 망고까지 추가하니 이게 당췌 뭔맛인지... 안먹어 ~

친정에서 작두콩이 자랐다. ㅎㄷㄷ 뭐 저런콩이 다있어 조의나라에 나오는 콩 같아.

하도 유명하다고 해서 가봤다 박가네 등갈비. 구워먹는 등갈비랑 매운전골등갈비가 있는데 국물이 당겨서 매운전골로 먹었다. 단맛이 강하지 않은 얼큰한 등갈비라 마음에 듦. 그런데 신랑이 한게 더 맛있다 ㅎㅎㅎ 신랑이 들으니 질색 ㅋㅋㅋㅋ 요즘 밖에서 사먹기가 겁나 넘 비싸... 외식비가 이래 비싸서야 어디 밖에서 먹겠나 싶은데 .. 사람 많더라 ㅋㅋ 확실히 경기가 어렵다어렵다 해도 밖에 나가보면 딱히 그런것 같지는 않다. 대표적인 예가 인천공항.

 

울애기가 좋아하는 장어도 먹고~~~ 대전에 장어는 한동안 백마강장어만 갔었는데 어머님이 맛있다고 해서 다른곳도 가봤다. 백마강은 맛은 있는데 너무 정신없고 연기에 온기에 먹고 나면 전투적인 느낌이라 여기가 더 낫다. 울애기가 장어를 너무너무 잘먹어서 많이 먹은 날 ^^

요리를 못하는 엄마는 항상 미안하다. 대신 맛있는거 많이 사먹자!! ㅎㅎ 아빠가 요리를 잘하니까 괜찮지?

잘 먹고 잘 놀고~~~ 이럼 됐지 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