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 리뷰

안면도펜션 추천 꽃지해수욕장 가까운 장밋빛인생 펜션 아기 데리고 가기 좋았어요 안면도 펜션 추천

by yunna0214 2025. 2. 6.
반응형

지난주 금요일 신랑이랑 아기를 데리고 안면도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여행이라 무척 설레었어요! 숙소는 장밋빛인생펜션! 꽃지해수욕장이랑 가까운 깨끗하고 아담한 펜션입니다. ^^ 아기 데리고 바닥에서 자기도 좋고 무엇보다 사장님이 무척 친절하시고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던 숙소예요.

저희가 묵었던 방은 바이올렛. 들어선 순간 생각보다 넓은 평수였고요 아기 데리고 바닥에서 자기 딱 좋았습니다. 사장님이 아기 데리고 간다니 따뜻하게 있으라고 바닥을 엄청 따뜻하게 데워주셔서 하나도 춥지 않았어요. 바닥도 따끈따끈하고 방도 귀여워서 기분이 좋았네요 ^^ ㅎㅎ

 

신축은 아니었지만 내부는 다른 어느 펜션 보다 깨끗했어요. 어떻게 이렇게 깨끗하지? 하는 정도로 관리를 잘해주셨더라고요. 바닥도 반질반질하고 여분 침구도 있어서 잘때는 아기랑 바닥에서 따뜻하게 잤습니다 ^^

 

보라색 방 ^^ 티비도 크고 냉장고, 밥솥, 전자레인지, 인덕션 없는 게 없어요. 전기포트도 있어서 가져간 한약도 잘 데워 먹었고요.

바이올렛 방이라 소파도 보라색이네요 ^^ BTS 아미팬분들을 위한 방... 은 아니겠죠? ㅋ 펜션 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할 수 있고요. 작은 슈퍼도 있어서 급할 때 요긴하게 술이나 간식 같은 것도 살 수 있습니다.

 

반응형

깔끔하게 정리된 방 ^^ 침대가 킹사이즈는 되는 것 같아요. 신랑이랑 아기는 바닥에서 자고 저 혼자 침대에서 자는데 침대가 커서 휑하더라고요 ㅎㅎ 편하게 잘 잤습니다.

바닥이 너무 따뜻해서 어른들 모시고 오면 바닥에서 주무신다고 하실 것 같았어요 ㅋㅋ 덕분에 아기도 맨발로 잘 돌아다녔고요.

 

싱크대가 너~무 깨끗해요 물때 하나 없고요. 이 정도면 사장님이 정말 신경 쓰셔서 관리하는 게 느껴졌어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주방도 깨끗해서 음식 해먹어도 걱정 없을 듯~

전자레인지랑 밥솥도 식탁 밑에 숨어있어요 ^^ 전자레인지는 아기 이유식 데워 먹일 때 요긴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원룸이어도 없는 게 없어요.

화장실 크기도 실화인가요 ㄷㄷ 3명은 너끈히 같이 샤워할 수 있을 정도 크기? 수압도 세서 뜨끈한 물에 샤워 잘 했고요 역시 화장실도 깨끗해서 기분 좋게 잘 사용했네요 ^^

여기서는 아침에 커피 한잔했어요 ㅎㅎ 오션뷰는 아니지만 오션뷰 별거 없잖아요. 어차피 밤 되면 안 보이고 방에서 놀다가 잘 거니까 테라스 있는 게 어디냐며. 꽃지해수욕장이랑 삼봉해수욕장 가서 바다는 실컷 봤으니 만족합니다.

 

요기조기 돌아다니는 아가^^ 이제 뛰어다니기 시작해서 잡으러 다니느라 정신없어요 ㅎㅎ 방이 마음에 드는지 한참을 탐색하네요.

장밋빛인생펜션에는 수영장도 있어요. 봄이랑 운영을 안 하지만 여름에는 아이들이 놀기 좋을 것 같아요. 야외 바비큐장도 있어서 어른들은 고기 구워 먹고 아이들은 여기서 놀면 딱이겠죠?

방방 (대전에서는 방방이라고 불러요! ) 올라갈까 하다가 패스 ㅋㅋ

밤에 들어오는 길에 반짝반짝 예뻐서 찍어봤어요. 사장님이랑 전화 연결도 너무 잘되고 친절하셔서 불편함 하나 없이 너무 잘 쉬고 왔습니다. 숙소는 깨끗하고 편하면 최고죠~ 장밋빛펜션은 어느 리조트 못지않게 깔끔해서 아기와 함께 갔음에도 마음 편하게 놀다 올 수 있었습니다. 관리하기가 쉽지 않을 텐데 대단하신 것 같아요.

꽃지해수욕장, 삼봉해수욕장, 리솜 아일랜드도 바로 근처니 리솜아일랜드 숙소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려요. 안면도 펜션 장밋빛인생 잘 쉬다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