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푸꾸옥 여행 3일 차 세계에서 두번째로 크다는 사파리를 보러 빈펄사파리를 갔습니다. 특이하게 나이가 아니라 키로 요금제가 나뉘네요 사파리 가격은 100센티에서 140센티까지는 490,000동 140센티 이상은 650,000동. 나이로 60세 이상은 490,000입니다. 놀이공원이랑 같이 묶인 패키지도 있어요! 저흰 사파리만 구경 했구요 ^^ 한국 사이트에서 미리 예매하면 좋다는데 비교해 보니 가격은 비슷하거나 똑같았어요. 그냥 현지에서 예매해도 될 듯? 캐리어 맡기는 곳이 입구에 있어서 저희도 캐리어 맡겼다가 나오면서 찾아서 바로 다른 호텔로 이동했어요. 참고로 빈펄리조트에서는 빈펄사파리를 가는 무료 셔틀이 있다는데 크라운플라자는 없어서 택시 탔고 1만원정도 나왔습니다!
동물원 자체가 엄청커서 걸어 다니기 힘들어요 8ㅅ8 트램을 타면 제일 편한데 유료입니다. 꼭 타세요 걷느라 진 다 빠져요.
VIP투어는 대당 75000원정도인데 7명까지 탑승가능해요. 개인적으로 VIP투어보다는 트램을 추천합니다. 어차피 내려서 구경하는 건 똑같고 구경하다가 이동하고 싶으면 트램 타고 또 이동하면 돼요. 사람도 많지 않고 기사님이 영어로 설명해 주고 좋았습니다.
사파리를 들어가면 트램타는곳이 있어요. 호랑이무늬 트램 타고 가면 됩니다 ^^ 재밌어요. 사파리 자체가 워낙 넓어서 트램꼭 타야 구경의 질이 높아집니다!
사파리 자체는 큰 동물원이라 여러 동물들을 볼 수 있어요. 가까이 볼 수 있는 종도 있고 멀리서 보는 것도 있는데 대전동물원을 한 50배쯤 확장해 놓은 느낌이랄까? 밀림을 걷는 것 같기도 했고요. 버드랜드 같은 곳은 들어가 보니 소리는 엄청 시끄러운데 새들이 숨어있는지 보이진 않아서 아쉬웠네요.
엄청 특이한 동물들이 있진 않았어요! 그런데 숲 속을 걷는 느낌이라 재밌었고요 모자는 쓰고 가시면 좋을 듯해요.
빈펄사파리의 꽃! 기린 먹이 주기를 하고 갔습니다. 엄청 떨렸고 기린 보러 가자고 했을 때 울었습니다 ㅜㅜ 진짜로 너무 좋아서.... 기린 최고! 기린식당은 미리 지도를 보고 어디 있는지 봐야 하고 트램기사가 알려주기도 해요.
기린식당에서 햄버거랑 스파게티 먹었구요 스파게티보다 햄버거가 훨씬 맛있었어요. 스파게티는 그냥 집에서 소스 넣고 만든 느낌이랄까? 웬만하면 햄버거 드세요 ㅋㅋㅋ 기린 식당에 조금 늦게 가서 먹이 주기 체험을 할 수 없었는데 먹다가 보니 기린이 스스로 저희 쪽으로 다가와서 엄청 가까이서 볼 수 있었고 식당에 있는 사람들이 자기들이 먹던 야채를 줄 수 있었어요 ㅜㅜ 햄버거 먹다 남은 야채를 줬더니 기린이 엄청 잘 먹었고요 심지어 만 질만큼 가까이 왔다는... 감동...
먹이 주기를 하려면 먹이를 사야 했는데 살 필요 없었어요. 햄버거에 있던 야채도 잘 먹고 다른 사람들도 먹던 야채 가져와서 오래오래 봤습니다 ^^ 기린 레스토랑은 오픈식이라 기린을 엄청 가까이서 볼 수 있어요!
진짜 빈펄사파리 가면 지라프레스토랑 꼭 가세요.
모르고 고기 묻은 야채를 줬는데 안 먹더라고요 사랑스러워라... 혓바닥도 엄청 길고 ㅋ 아이들이 좋아해요! 만질 수도 있었는데 무서워서 용감하게 만지지는 못했네요 아쉽 .
사파리 마지막 코너쯤에 알락꼬리 원숭이를 만질 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 무심코 들어갔는데 원숭이를 직접 만질 수도 있고.. 엄청 부드러워서 또 감동 8ㅅ8 너무 귀여워요. 먹이 주기 체험도 할 수 있는데 그냥 만지기만 했습니다 ^^ 동물원 자체가 엄청 커서 할 수 있는 거 다해볼 수 있는 게 너무 좋았네요. 털이 엄청 폭~~신 해요
트램을 타다가 내려주는 곳에서 한참 구경하고 기다리면 또 트램이 오고 이동해요. 빠르게 둘러봐도 2시간 이상 소요되니 넉넉히 시간을 잡고 가시는 게 좋아요. 오픈시간은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라 늦게 가면 볼 수 없는 게 많으니 일찍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플라밍고도 볼 수 있고요 ^^ 여러가지 동물들도 보고 사파리 버스를 타고 구경도 하는데 사파리 자체가 커서 사파리라기보다 그냥 큰 초원을 다니면서 보는 느낌이었어요. 반나절 정도 투자해서 둘러보기 좋으니 푸꾸옥여행 코스에 넣고 둘러보세요! 기린레스토랑 만으로도 방문할 가치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푸꾸옥 여행 빈펄사파리 추천~!
댓글